반응형
.NET에서 참조는 얼마나 섭섭니까?
.NET에서 개체 참조의 크기는 얼마입니까? x86, x64 및 / 또는 AnyCPU 존재간에 차이가 있습니까?
차이가 있다면 개인적으로 C #에 관심이 있습니다.
참조 자체는 기본적으로 포인터입니다. 32 비트 OS에서 32 비트, 64 비트 OS에서 64 비트.
참조되는 개체의 크기는 더 복잡합니다.
포인터 크기를 결정하기 위해 System.Runtime.InteropServices.Marshal.SizeOf(typeof(IntPtr))
, 또는
sizeof(IntPtr)
안전하지 않은 컨텍스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편집하다 :
또는 IntPtr.Size
.
객체 참조는 기본적으로 객체의 속성을 포함하는 메모리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따라서 참조는 32 비트 플랫폼에서 32 비트, x64에서 64 비트 길이의 하나의 프로세서 단어입니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800882/how-big-is-an-object-reference-in-net
반응형
'Programing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DK에서 ASCII가 아닌 문자 (0) | 2020.11.09 |
---|---|
$ 대 jQuery (0) | 2020.11.08 |
Spring 트랜잭션에서 requires_new와 중첩 된 전파의 차이점 (0) | 2020.11.08 |
안드로이드 최고의 OCR (광 문자 인식) 예제 (0) | 2020.11.08 |
Gradle : '11 .0.2 '에서 Java 버전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0) | 2020.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