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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스크린 샷을 만드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bestdevel 2020. 10. 14. 0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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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S :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스크린 샷을 만드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내 iPad 앱에서 화면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UIView의 스크린 샷을 만들고 싶습니다. 안타깝게도 하위 뷰는 매우 깊숙이 중첩되어 스크린 샷을 만들고 나중에 페이지 컬링을 애니메이션하는 데 시간이 오래되어야합니다.

"일반적인"방법보다 빠른 방법이 있습니까?

UIGraphicsBeginImageContext(self.bounds.size);
[self.layer renderInContext:UIGraphicsGetCurrentContext()];
UIImage *resulting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가능하다면 내 뷰를 캐싱하거나 내장하는 것을 피하고 싶습니다.


가능할 때마다 스냅 샷 API를 사용하는 더 나은 방법을 찾았습니다.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class func screenshot() -> UIImage {
    var imageSize = CGSize.zero

    let orientation = UIApplication.shared.statusBarOrientation
    if UIInterfaceOrientationIsPortrait(orientation) {
        imageSize = UIScreen.main.bounds.size
    } else {
        imageSize = CGSize(width: UIScreen.main.bounds.size.height, height: UIScreen.main.bounds.size.width)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imageSize, false, 0)
    for window in UIApplication.shared.windows {
        window.drawHierarchy(in: window.bounds, afterScreenUpdates: true)
    }

    let 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image!
}

iOS 7 스냅 샷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Objective-C 버전 :

+ (UIImage *)screenshot
{
    CGSize imageSize = CGSizeZero;

    UIInterfaceOrientation orientation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statusBarOrientation;
    if (UIInterfaceOrientationIsPortrait(orientation)) {
        imageSize = [UIScreen mainScreen].bounds.size;
    } else {
        imageSize = CGSizeMake([UIScreen mainScreen].bounds.size.height, [UIScreen mainScreen].bounds.size.width);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imageSize, NO, 0);
    CGContextRef context = UIGraphicsGetCurrentContext();
    for (UIWindow *window in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windows]) {
        CGContextSaveGState(context);
        CGContextTranslateCTM(context, window.center.x, window.center.y);
        CGContextConcatCTM(context, window.transform);
        CGContextTranslateCTM(context, -window.bounds.size.width * window.layer.anchorPoint.x, -window.bounds.size.height * window.layer.anchorPoint.y);
        if (orientation == UIInterfaceOrientationLandscapeLeft) {
            CGContextRotateCTM(context, M_PI_2);
            CGContextTranslateCTM(context, 0, -imageSize.width);
        } else if (orientation == UIInterfaceOrientationLandscapeRight) {
            CGContextRotateCTM(context, -M_PI_2);
            CGContextTranslateCTM(context, -imageSize.height, 0);
        } else if (orientation == UIInterfaceOrientationPortraitUpsideDown) {
            CGContextRotateCTM(context, M_PI);
            CGContextTranslateCTM(context, -imageSize.width, -imageSize.height);
        }
        if ([window respondsToSelector:@selector(drawViewHierarchyInRect:afterScreenUpdates:)]) {
            [window drawViewHierarchyInRect:window.bounds afterScreenUpdates:YES];
        } else {
            [window.layer renderInContext:context];
        }
        CGContextRestoreGState(context);
    }

    UIImage *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image;
}


2013 년 10 월 3 일 수정 iOS 7에서 새로운 초고속 drawViewHierarchyInRect : afterScreenUpdates : 메소드를 지원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아니요. CALayer의 renderInContext :이 작업을 수행하는 유일한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UIView 카테고리를 생성하여 더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UIView + Screenshot.h

#import <UIKit/UIKit.h>

@interface UIView (Screenshot)

- (UIImage*)imageRepresentation;

@end

UIView + Screenshot.m

#import <QuartzCore/QuartzCore.h>
#import "UIView+Screenshot.h"

@implementation UIView (Screenshot)

- (UIImage*)imageRepresentation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elf.bounds.size, YES, self.window.screen.scale);

    /* iOS 7 */
    if ([self respondsToSelector:@selector(drawViewHierarchyInRect:afterScreenUpdates:)])            
        [self drawViewHierarchyInRect:self.bounds afterScreenUpdates:NO];
    else /* iOS 6 */
        [self.layer renderInContext:UIGraphicsGetCurrentContext()];

    UIImage* ret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ret;

}

@end

통해 뷰 컨트롤러 [self.view.window imageRepresentation]에서 말할 수 있고이를 앱의 전체 스크린 샷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상태 표시 줄을 제외 할 수 있습니다.

편집하다 :

그리고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콘텐츠가있는 UIView가 있고 언더 레이 콘텐츠가 포함 된 이미지 표현이 필요한 경우, 포함 하위 뷰의 사각형을 가져와 컨테이너로 변환하여 컨테이너 뷰의 이미지 표현을 가져와 해당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좌표계를 봅니다.

[view convertRect:self.bounds toView:containerView]

자르려면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 UIImage 자르기


iOS 7에는 현재 그래픽 컨텍스트에 뷰 계층 구조를 그릴 수있는 새로운 방법이 도입되었습니다. 이것은 UIImage매우 빠르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에 카테고리 방법으로 구현 UIView:

- (UIImage *)pb_takeSnapshot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elf.bounds.size, NO, [UIScreen mainScreen].scale);

    [self drawViewHierarchyInRect:self.bounds afterScreenUpdates:YES];

    UIImage *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image;
}

기존 renderInContext:방법 보다 훨씬 빠릅니다 .

UPDATE FOR SWIFT :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는 확장 :

extension UIView {

    func pb_takeSnapshot() -> UIImage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elf.bounds.size, false, UIScreen.mainScreen().scale);

        self.drawViewHierarchyInRect(self.bounds, afterScreenUpdates: true)

        // old style: self.layer.renderInContext(UIGraphicsGetCurrentContext())

        let 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image;
    }
}

레티 나 또는 비 유지 장치에서도 모든 iOS 버전에서 실행될 단일 기능에 대한 답변을 결합했습니다.

- (UIImage *)screenShot {
    if ([[UIScreen mainScreen] respondsToSelector:@selector(scale)])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self.view.bounds.size, NO, [UIScreen mainScreen].scale);
    else
        UIGraphicsBeginImageContext(self.view.bounds.size);

    #ifdef __IPHONE_7_0
        #if __IPHONE_OS_VERSION_MAX_ALLOWED >= 70000
            [self.view drawViewHierarchyInRect:self.view.bounds afterScreenUpdates:YES];
        #endif
    #else
            [self.view.layer renderInContext:UIGraphicsGetCurrentContext()];
    #endif

    UIImage *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return image;
}

나를 위해 InterpolationQuality 설정은 먼 길을 갔다.

CGContextSetInterpolationQuality(ctx, kCGInterpolationNone);

매우 상세한 이미지를 스냅 샷하는 경우이 솔루션이 허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텍스트 스냅 샷을 찍는 경우 차이를 거의 알아 차리지 못할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스냅 샷을 찍는 시간이 크게 단축되고 메모리를 훨씬 적게 소비하는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drawViewHierarchyInRect : afterScreenUpdates : 메소드를 사용하면 여전히 유용합니다.


대안으로 요구하는 것은 GPU를 읽는 것입니다 (화면이 여러 반투명 뷰에서 합성되기 때문에). 이는 본질적으로 느린 작업이기도합니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964153/ios-whats-the-fastest-most-performant-way-to-make-a-screenshot-programmatic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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