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Tip

거기에서 어디로의 빠른 교차

bestdevel 2020. 10. 13. 08:13
반응형

거기에서 어디로의 빠른 교차


두 개의 모든 부분이 교차하는지 테스트하는 빠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인터넷 고대 검색 결과가 한 줄짜리 (WOOT!)가 나왔지만 Javascript로 작성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않고 C ++ 형식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struct
{
    LONG    left;
    LONG    top;
    LONG    right;
    LONG    bottom;
} RECT; 

bool IntersectRect(const RECT * r1, const RECT * r2)
{
    return ! ( r2->left > r1->right
        || r2->right < r1->left
        || r2->top > r1->bottom
        || r2->bottom < r1->top
        );
}

이것이 그 코드를 JavaScript로 번역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주석이 제안한대로 코드와 기사에 오타가 있습니다. 구체적 r2->right left이어야 r2->right < r1->left하고 r2->bottom top있어야 r2->bottom < r1->top작동하려면 함수.

function intersectRect(r1, r2) {
  return !(r2.left > r1.right || 
           r2.right < r1.left || 
           r2.top > r1.bottom ||
           r2.bottom < r1.top);
}

테스트 케이스 :

var rectA = {
  left:   10,
  top:    10,
  right:  30,
  bottom: 30
};

var rectB = {
  left:   20,
  top:    20,
  right:  50,
  bottom: 50
};

var rectC = {
  left:   70,
  top:    70,
  right:  90,
  bottom: 90
};

intersectRect(rectA, rectB);  // returns true
intersectRect(rectA, rectC);  // returns false

function intersect(a, b) {
  return (a.left <= b.right &&
          b.left <= a.right &&
          a.top <= b.bottom &&
          b.top <= a.bottom)
}

이것은 일반적으로 top보다 작다고 가정합니다 bottom(즉, y좌표가 아래로 증가 함).


이것이 .NET Framework가 Rectangle.Intersect를 구현하는 방법입니다.

public bool IntersectsWith(Rectangle rect)
{
  if (rect.X < this.X + this.Width && this.X < rect.X + rect.Width && rect.Y < this.Y + this.Height)
    return this.Y < rect.Y + rect.Height;
  else
    return false;
}

또는 정적 버전 :

public static Rectangle Intersect(Rectangle a, Rectangle b)
{
  int x = Math.Max(a.X, b.X);
  int num1 = Math.Min(a.X + a.Width, b.X + b.Width);
  int y = Math.Max(a.Y, b.Y);
  int num2 = Math.Min(a.Y + a.Height, b.Y + b.Height);
  if (num1 >= x && num2 >= y)
    return new Rectangle(x, y, num1 - x, num2 - y);
  else
    return Rectangle.Empty;
}

또 다른 간단한 방법입니다. (이것은 축이 낮다고 생각합니다.)

function intersect(a, b) {
  return Math.max(a.left, b.left) < Math.min(a.right, b.right) &&
          Math.max(a.top, b.top) < Math.min(a.bottom, b.bottom);
}

위의 조건에서 4 개의 숫자 (최대 및 최소)도 교차점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사용할 수있는 Rect 유형이 있습니다. 이미 JavaScript입니다.

https://dxr.mozilla.org/mozilla-beta/source/toolkit/modules/Geometry.jsm


큰 사각형 안에있는 작은 사각형을 감지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nodejs 방법이며 너비 / 높이를 사용하지만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isIntersectingRect: function (r1, r2) {
              var quickCheck = (r1.x <= r2.x + r2.w &&
                      r2.x <= r1.x + r1.w &&
                      r1.y <= r2.y + r2.h &&
                      r2.y <= r1.y + r1.h)
              if (quickCheck) return true;
              var x_overlap = Math.max(0, Math.min(r1.x + r1.w, r2.x + r2.w) - Math.max(r1.x, r2.x));
              var y_overlap = Math.max(0, Math.min(r1.y + r1.h, r2.y + r2.h) - Math.max(r1.y, r2.y));
              var overlapArea = x_overlap * y_overlap;
              return overlapArea == 0;
            }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52349/fast-rectangle-to-rectangle-intersect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