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ingTip

Fiddler가 브라우저에서 트래픽을 작동하지 않음

bestdevel 2020. 12. 13. 10:24
반응형

Fiddler가 브라우저에서 트래픽을 작동하지 않음


나는 꽤 오랫동안 Fiddler를 찾았지만 갑자기 더 이상 인터넷 트래픽을 방송하지 않습니다. 저는 Chrome 29 및 Fiddler v4.4.5.1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필터와 규칙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규칙 파일을 삭제하고, 트래픽을 켜고 끄고, 운이 좋지 않은 몇 가지 다른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나는 Fiddler를 다시 설치하여 도움을 제거하고 아무 소용이 없는지 확인했습니다.

내가 무엇을 놓치고 있습니까?

[후속 조치] :

  • 필터 문제 해결은 효과가 없습니다.
  • 로그 탭에 "Fiddler Running ..."이외의 활동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 여러 브라우저를 시도했지만 피들러에서 인터넷 트래픽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 http://localhost.fiddler:8888/ 작동하지 않는다
  • http://127.0.0.1:8888 작동하고 피들러 에코 서비스를 보여줍니다.

이것이 관련성이 확실하지 않지만 마지막 업데이트 (v2.4.5.0) 이후 Fiddler에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모든 필터를은 여전히 ​​트래픽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필터 탭에서 필터 사용을 선택 취소하면 모든 트래픽이 사용됩니다. 필터 사용 체크 박스 만 선택하면 모든 트래픽이 차단 될 때 필터를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 내려고 노력 중입니다.


문제가 있었지만 동일한 프록시 설정을 엉망으로 만든 안녕 (또는 프록시 SwitchySharp ) 라는 크롬 확장으로 밝혀졌습니다 . Hola를 제거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1. 도움말> 필터 문제 해결을 사용하여 트래픽이 제거 숨겨지지 않도록합니다.
  2. 찾는 위치 로그 크롬 그룹 정책 프록시를 하드 코딩에 대한 메모가 있는지보기 위해 탭을 선택합니다.
  3. 다른 브라우저의 트래픽이 있는지 여부를 묻는 질문을 업데이트하십시오.
  4. http://localhost.fiddler:8888/크롬에서 방문하십시오 . 어떤 것이 보이면?
  5. http://127.0.0.1:8888/크롬에서 방문하십시오 . 어떤 것이 보이면?

단계 # 1- # 4에서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는 경우 Fiddler가 시스템 프록시 정보를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보안 또는 VPN 소프트웨어로 인해 보호 될 수 있습니다. (정책도 계명 설정 그룹을 방지 할 수 있지만 이 경우 피들러는 일반적으로 경고합니다.)

Fiddler가 짓는 중일 때> WinINET 옵션> LAN 설정을 클릭하고 프록시가 설정을 확인합니다 (를 가리켜 야 함 127.0.0.1:8888). 존재하는 경우 Fiddler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차이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터링 시스 인 터널 '프로세스 모니터 도구를 사용하여 추적을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은 온 작업 proxyserver를의 표준 키를.

5 단계에서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Fiddler에 대한 연결을 방해하는 방화벽이나 다른 소프트웨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https에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여 HTTPS 복호화를 확인하여 해결했습니다.

  • Goto Fiddler 옵션-> HTTPS
  • 'HTTPS 트래픽 해독'확인

Firefox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해결은 프록시 설정을 "시스템 프록시 설정"으로 설정하는 것이 었습니다. Fiddler는 프록시 서버를 통과하는 트래픽 만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며칠 전에 Firefox 프록시를 수정하고 있었기 때문에 중지되었습니다.

Chrome을 사용하여 Fiddler로 트래픽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브라우저 프록시 설정을 확인해야합니다.

Fiddler 사이트에서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나는 똑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 마침내 포기했다. Chrome의 브라우저 설정을 펼쳐놓습니다. Fiddler를 다음 다시 설치했습니다. 그 후 모든 것이 작동했습니다.


나도 직면 문제에 직면했지만 아래 문제 설정을 수행하면 모든 것이 잘 작동했습니다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업하는 동안 돌리는 것을 잊은 브라우저에서 '프록시 없음'설정을 선택했습니다.).

  • Fiddler에서 Teleric Fiddler Options-> Gateway 로 이동 한 다음 '시스템 프록시 사용 (권장)'라디오 버튼을 선택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하고 Fiddler를 다시 시작합니다.
  • 브라우저 (예 : firefox)에서 옵션-> 고급-> 네트워크-> 설정으로 이동 한 다음 '시스템 프록시 설정 사용'라디오 버튼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 이제 해당 브라우저에서 URL에 액세스하고 Fiddler에 기록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필터를 적용한 경우에도 작동하기 시작 함).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다른 문제가 있으면 나에게 다시 연락하십시오.


문제를 해결 한 ZenMate 확장 프록시 이라는 크롬 확장을 비활성화했을 때 동일한 문제 가 발생했습니다.


나는이 서비스가 정말 늦음에도 불구하고 3 년 전에 가지고있는 것과 관련이있는 것이 있고,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는 또 다른 가능한 이유를 발견했습니다.

Fiddler를 출시하는 중입니다. 우리 회사에서는 앱을 다운로드하고 직접 수 없습니다. IT 부서에서 승인을 요청하고 여기 회사의 소프트웨어 "스토어"에서 주문하여 설치해야합니다.

Fiddler를 해당 "스토어"에서 "주문"할 수 있는지 테스트 머신에서 테스트해야합니다. 테스트 중에 Fiddler가 IE11 프록시 설정을 업데이트 할 수 없습니다. Fiddler를 직접 설치하면 작동하지만 IT에서 인증 된 설치 채널 (테스트 대상)을 사용하여 설치하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로컬 관리자 권한을 가진 사용자와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시도해도 운이 없습니다.

처음에 우리는 이것이 그룹 정책이라고 생각했지만 조사 해보니 사실이 아니 었습니다.

IT 직원이 Fiddler를 VMWare ThinApp 래퍼 로 래핑했습니다.이 래퍼 는 앱을 래핑하는 보이지 않는 VM 샌드 박스입니다. ThinApp의 이점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Fiddler가 IE11 인 경우 프록시 설정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 활성화를 활성화하고 Fiddler에서 WinINET 옵션을 열면 업데이트 된 프록시 설정이 표시됩니다. 그러나 IE11 연결 설정을 열었을 때 프록시가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말이된다.

그래서 IT 직원들은 "뚱뚱한 앱"(그들이 부르는 앱)으로 출시하기로 결정 이름은 이제 매력처럼 작동합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알 수 있습니다.


What worked for me is to reset the fiddler https certificate and recreate it.

Fiddler version V4.6XXX 

Fiddler menu-> Tools-> Telerick Fiddler Options... 
Second tab- HTTPS-> Action -> Reset All Certificate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그런 다음 다시 선택합니다 (HTTPS 인증서 해독)를 선택합니다.


편집 : 내 문제가 WinINET Options. 다음은 Fiddler에서 마침내 선택되는 Chrome 트래픽을 수정 한 단계입니다.

Fiddler-> 도구-> WinINET 옵션-> LAN 설정-> Automatically detect settings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그러나 나중에 방금 알게 된 것은 PAC 스크립트가 Fiddler를 시작할 때마다 이러한 옵션을 재설정한다는 것입니다. 실제 솔루션은 Fiddler-> Tools-> Options-> Connections-> Uncheck로 이동했습니다 Use PAC Script. 이것은 그것을 잘 해결했습니다. 아래는 참고 용 스크린 샷입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모든 브라우저 (IE, Chrome, FF)에서 동일한 문제입니다. 시작시 Fiddler 로그 탭에 다음이 표시되었습니다.

"! 경고 Fiddler가 시스템 또는 도메인 그룹 정책이 ProxySettingsPerUser를 0으로 설정했음을 감지했습니다. Fiddler가 Elevated (예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를 실행하지 않는 한 Internet Explorer 및 기타 프로그램에서 트래픽을 캡처 할 수 없습니다. 현재 프로세스가 Elevated를 실행 중입니다."

저는 그룹 정책 변경에 대한 정보 나 관련이없는 거대한 기업 환경에 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어느 날 적용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료주의 :)

어쨌든 IE 프록시 설정을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포트 8888 (Fiddler의 기본 구성 포트)에서 자동에서 127.0.0.1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룹 정책 설정을 재정의하기 위해 매번 설정해야하기 때문에 다소 고통 스럽습니다. 그런 다음 Fiddler가 자신의 신뢰할 수없는 cert를 사용하기 때문에 알려진 인증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 . 그리고 비트는 계속됩니다. . .


러시아어, 당신을위한이 정보! Fiddler는 러시아 정부 사이트에 의해 차단 된 액세스를 위해 Antizapret Chrome 애드온을 설치했기 때문에 Chrome 트래픽을 캡처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제거하고 이제 모든 작동합니다.


나는 같은 문제가 있었고 상승 된 권한 (일명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Fiddler를 실행하여 해결했습니다.


Thomas Glick이 말했듯이 Fiddler2의 최신 버전은 모든 주요 브라우저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그러나 필터 섹션에는 "Internet Explorer 트래픽 필터 만 표시"가 있습니다.이 필터를 비활성화하면 다른 필터를 포함하여 모든 것이 예상대로 작동합니다.


또 다른 가능한 문제는 WCF클라이언트 와 관련 이 있습니다 (다른 클라이언트도 포함될 수 있지만 확실하지 않습니다). 클라이언트 / 애플리케이션이 Fiddler 캡처를 우회하도록하는 시스템 기본 프록시를 사용하지 않도록 클라이언트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읽기의 경우 : WCF에서 usedefaultwebproxy의 목적은 무엇인가 .


GeoProxy 라는 Chrome 확장 프로그램에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프록시가 비활성화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트래픽을 제거하고 피들러가 볼 수 없도록했습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하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모든 프록시 확장에 문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위의 Claus의 답변에 대한 의견으로 올바른 길로 안내했습니다.하지만 분명히 대답할만한 평판이 있지만 의견을 말하지는 않습니다 ...)


  1. 옵션으로 비 브라우저를 선택했을 수 있습니다.
  2. 비 브라우저 대신 웹 브라우저 선택

Capture Traffic에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활성화 했는지 확인하십시오 File.

초점 F12Fiddler맞춘 상태에서 실수 로 눌러 모든 것을 비활성화하는 것은 슬프게도 너무 쉽습니다 .


나를 위해 내가 여기에 모든 노력을하고 결국은 아래로 삶은 기업 프록시 에 보관 재설정 INET 설정 .

나는 제안 목록을 따라 내려 갔지만 결국 프록시 설정으로 밝혀졌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직감했지만 'IT'로 이동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솔직하고 싶었고 로컬 bindows 프록시 설정을 재정의 할 수 있습니까?

프록시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거해달라고 요청한 다음 두 번째 피들러가 작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인터넷 속성에서 프록시 설정을 무시할 수 없으면 fiddler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betternet 확장이 문제를 일 으니까 기 때문입니다. Chrome에 모든 종류의 프록시 확장 프로그램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같은 문제가 있었다. 해결은 Chrome 설정에서 프록시를 제거하는 것이 었습니다. 또한 프록시를 사용하는 확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완료하십시오.


몇 시간 동안 인터넷 검색, 읽기, 제거, 얼굴 관리를 한 후! VPN 용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크롬의 프록시 설정을 처리하는 것이 해결되었습니다!

Betternet은 더 시체입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Chrome 자체의 프록시 설정을 확인하세요. 나를 위해 그것은 나에게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 Betternet이 프록시 설정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8644601/fiddler-not-capturing-traffic-from-browser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