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송 속도와 비트 전송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차이점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동일하고 다른 사람들은 약간의 차이가 존재합니다. 정확히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비유로 설명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초당 비트는 간단합니다. 그것이 정확히 어떻게 들리는 지입니다. 1000 비트가 있고 1000bps로 전송하는 경우 전송하는 데 정확히 1 초가 일치합니다.
Baud 는 초당 기호 입니다. 기호 (데이터 인코딩의 나눌 수없는 요소)가 비트가 아닌 경우 전송 속도는 기호 당 비트 수만큼 비트 속도보다 낮습니다. 즉, 당 4 비트가있는 경우 보오율은 비트율의 1/4이됩니다.
혼란 스러웠던 초기 아날로그 전화 모뎀 이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따라서 bps는 보오와 가변적입니다. 즉, 각은 1 비트로 인코딩됩니다. 나중에 모뎀을 더 빠르게 만들기 위해 통신 엔지니어는 당 더 많은 비트를 전송하는 영리한 방법을 발명했습니다 .¹
유추
1, 비트 : 계곡의 가까운쪽에 통신이있는 한 손 또는 다른 손을 가지고있는 먼쪽에있는 사람이있는 시스템을 상상해 시스템. 그의 왼손은 "0", 오른손은 "1"이라고 부르면 한 번에 하나의 이진 숫자 (1 비트) 를 통신하는 시스템 이 있습니다.
시스템 2, 보 : 이제 계곡 저편에있는 사람이 맨손 대신 카드 놀이를 구축합니다. 그는 총 32 장의 카드에 대해 각 수트에서 에이스부터 8까지의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 카드 (각 기호) 는 5 비트를 인코딩합니다 : 00000에서 11111까지 바이너리로 .²
분석
시스템 2 녀석은 1 녀석이 맨손 중 하나를 드러내어 한 비트를 전달하는 데 있고 동시에 카드 당 5 비트의 정보를 모든 수 있습니다.
덱에서 특정 카드를 찾아서 왼손이나 오른손을 표시하기로 결정하는 것보다 시간이 더 오래 붙습니다. 그러나 이는 비유를 제공하는 확장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 많은 비트를 가진 통신 시스템은 어려움에 직면 해 번에, 그 이유는 여러 개의 비트를 전송하는 데 필요한 인코딩 체계가보다 훨씬 더 복잡하기 때문에 필요한 것입니다. 비유를 확장하기 위해 카드 놀이를 더 많은 사람은 여러 사람이 덱에서 다음 카드를 찾는 작업을 공유하고 카드를 보여줄 수있는 한 빨리 카드를 건네도록 할 수 있습니다. 도우미는 보드 당 많은 비트 인코딩 체계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강력한 프로세서와 유사합니다.
System 2는 더 많은 원시적 인 시스템을 사용하여 시스템 1보다 5 배 빠른 데이터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비 네트
5 비트 코드로 무엇을할까요? 영어 알파벳에 대해 사용 가능한 32 개의 코드 포인트 중 26 개를 사용하는 것이 영어 사용자에게 보이게 보이네요 . 공백 문자와 작은 제어 코드 및 기호 세트에 나머지 6 개의 코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Émile Baudot가 발명 한 한 5 비트 코드 인 Baudot 코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후에 단위 "baud"가 만들어졌습니다 .³
각주 및 여론 :
예를 들어, V.34 표준 은 28.8kbit / 초 처리량을 달성하기 위해 당 8.4 비트 에서 3,429 보오 모드를 정의했습니다 .
표준이 은 모뎀 의 POTS 쪽에 대해서만 설명합니다 . RS-232 당신이 또한 28.8K 전송 모뎀을 호출 할 수 있습니다. 혼란 스럽지만 기술적으로 의미합니다.
나는 의도적으로 여기서 일을 단순하게 유지했습니다.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보유 카드 놀이 의 부재 가 정보를 전달 하는지 여부 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클럭 또는 래치 신호 의 존재를 의미 하므로 두 카드 디스플레이 사이의 간격에서 카드의 정보 전달 부재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포커 덱, 9부터 King, 그리고 Jokers까지 남은 카드로 무엇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한 가지 아이디어는 메타 데이터를 전달하기위한 특수 플래그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짧은 후행 블록을 표시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128 비트의 정보를 보내야하는 경우 26 장의 카드를 보여 주어야합니다. 처음 25 개의 카드는 5x25 = 125 비트를 전달하고 26 번째 카드는 후행 3 비트를 전달합니다. 기호의 마지막 두 비트를 무시해야한다는 신호를 제시해야합니다.
이것이 초기 아날로그 전화 모뎀이 bps 대신 보로 지정되는 이유입니다. 통신 엔지니어는 전신 시대 부터이 용어를 사용해 왔습니다. bps와 baud를 혼동하려고합니다. 이 모뎀이 당 1 비트를 전송하고 모든 것이 생각에 있습니다.
비트 전송률 :-비트 전송률은 초당 전송되는 비트 수입니다. 예를 들어 비트 전송률이 1000bps이면 1000 비트는 즉 초당 전송되는 0 또는 1입니다.
Baud rate :-시간 신호가 자신의 상태를 변경하는 횟수를 의미하며, 2 진 신호일 때 Baud rate와 bit rate가 동일합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복잡하게 만들고 이해하지 못합니다 (답변).
여기에 애들 둘 게요.
따라서 위는 다음과 가변됩니다.
- 신호 유닛 : 4 비트
- Baud Rate [ 초당 신호 단위 ] : 1000 Bd (baud)
- 비트 전송률 [ Baud Rate * Signal Unit ] : 4000 bps (초당 비트 수)
비트 전송률과 전송 속도,이 두 용어는 데이터 통신에 자주 사용됩니다. 비트 전송률은 단위 시간당 전송되는 비트 수 (즉, 0과 1)입니다. 전송 속도는 해당 비트를 많은 데 필요한 단위 시간당 전송되는 신호 단위의 수입니다.
비트율
데이터의 속도는 초당 비트 수 (비트 / 초 또는 bps)로 표시됩니다. 데이터 속도 R은 비트 또는 비트 시간 (TB) 기간의 함수입니다 (그림 1 다시 참조).
R = 1 / TB
속도는 채널 용량 C라고도합니다. 비트 시간이 10ns이면 데이터 속도는 다음과 같다.
R = 1/10 x 10–9 = 1 억 비트 / 초
일반적으로 100Mbits / s로 표시됩니다.
전송 속도
"baud"라는 용어는 5 비트 텔레타이프 코드를 발명 한 프랑스 엔지니어 Emile Baudot에서 유래했습니다. Baud rate는 초당 발생하는 신호 또는 심볼 변경 횟수를 나타냅니다. 기호는 여러 전압, 주파수 또는 위상 변화 중 하나입니다.
NRZ 바이너리에는 전압 레벨을 나타내는 각 비트 0 또는 1에 대해 하나씩 두 개의 기호가 있습니다. 이 경우 전송 속도 또는 심볼 속도는 비트 속도와 동일합니다. 그러나 전송 간격 당 두 개 이상의 심볼을 가질 수 있으며 각 심볼은 여러 비트를 나타냅니다. 두 개 이상의 심볼이있는 경우 데이터는 변조 기술을 사용하여 전송됩니다.
전송 매체가 기저 대역 데이터를 처리 할 수 없으면 변조가 그림에 들어갑니다. 물론 이것은 무선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Baseband 바이너리 신호는 직접 전송할 수 없습니다. 오히려 데이터는 전송을 위해 무선 캐리어에서 변조됩니다. 일부 케이블 연결은 "광대역 전송"이라고하는 데이터 속도를 높이기 위해 변조를 사용하기도합니다.
다중 심볼을 사용하여 심볼 당 다중 비트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볼 속도가 4800 보드이고 각 심볼이 2 비트를 나타내는 경우 전체 비트 속도는 9600 비트 / 초로 변환됩니다. 일반적으로 기호의 수는 2의 제곱입니다. N이 심볼 당 비트 수인 경우 필요한 심볼 수는 S = 2 ^ N입니다. 따라서 총 비트 전송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R = 전송 속도 x log2S = 전송 속도 x 3.32 log10S
전송 속도가 4800이고 기호 당 2 비트가있는 경우 기호 수는 2 ^ 2 = 4입니다. 비트 속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R = 4800 x 3.32 log (4) = 4800 x 2 = 9600 비트 / 초
바이너리 NRZ의 경우처럼 심볼 당 하나의 비트 만있는 경우 비트 및 전송 속도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먼저 알아야 할 사항 :
물리적 인 채널로 전송되는 심볼입니다. 비트가 아닙니다. 심볼은 데이터 비트를 전달하기 위해 물리적 매체를 통해 전송 되는 물리적 신호입니다. 심볼은 여러 전압, 주파수 또는 위상 변화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상징은 매체의 물리적 특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비트는 논리적 개념입니다.
데이터 비트를 전송하려면 미디어를 통해 심볼을 전송해야합니다. 전송 속도는 매체에서 심볼이 얼마나 빠르게 변경되는지를 나타냅니다. 즉, 매체에 대한 물리적 상태 변화의 비율을 설명합니다.
이진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2 개의 기호 만 사용하면 0에 대한 하나의 기호와 1에 대한 다른 기호를 의미합니다 baud rate = bit rate
. 그리고 이것이 옛날에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운이 좋으면 더 많은 비트를 심볼로 인코딩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동일한 전송 속도로 더 높은 비트 전송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baud rate < bit rate
. 이것은 전송 속도가 느려진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전송 효율 / 속도가 증가 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통신 당사자가 동의해야 비트 방식 의은 으로 표시됩니다 각각의 물리적 기호 . 이것이 변조 프로토콜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그러나 심볼 당 여러 비트를 보내는 기능은 무료가 아닙니다. 송신기와 수신기는 변조 방식에 따라 복잡합니다. 그리고 더 많은 처리 능력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비유하고 싶습니다.
내가 내 집 지붕에 서 있고 당신은 당신의 지붕에 서 있다고 가정합시다. 당신과 나 사이에 밧줄이 있습니다. 밧줄을 따라 바구니를 통해 사과 몇 개를 보내고 싶습니다.
바구니는 상징입니다. 사과는 데이터 비트입니다.
바구니가 작은 경우 (심볼의 물리적 제한) 바구니 당 사과 하나만 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보드 / 바스켓 속도 = 비트 / 애플 속도 일 때입니다.
바구니가 크면 바구니 당 더 많은 사과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송 속도 <비트 속도 일 때입니다. 더 적은 바구니 로 모든 사과를 보낼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사과 하나만 넣는 것보다 바구니에 더 많은 사과를 넣는 데 더 많은 노력 (처리 능력)이 필요합니다. 바구니 비율이 동일하게 유지되면 한 바구니에 사과를 많이 넣을수록 시간이 더 적게 걸립니다.
다음은 관련 스레드입니다.
기호 당 다중 비트 인코딩 스키마가 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비트 전송률, 전송 속도 및 데이터 전송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전송 속도는 주로 통신 및 전자 제품에 사용되며 초당 기호 또는 초당 펄스를 나타내는 반면 비트 속도는 단순히 초당 비트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주요 차이점은 심볼이 1 비트 이상 (예 : n 비트)을 포함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전송 속도를 비트 속도보다 n 배 더 작게 만듭니다.
직렬 통신 신호를 표시해야하는 상황을 가정하면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8 비트를 하나의 기호로 사용할 것입니다. 심볼 속도가 4800 보드이면 전체 비트 속도는 38400 비트 / 초로 변환됩니다. 이는 단순한베이스 라인 전송 대신 광대역 전송을 달성하기 위해 변조 목적으로 다중 비트가 필요한 무선 통신 영역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비트 전송률은 단위 시간당 전송되는 비트 수를 측정 한 것입니다.
기호 속도라고도하는 전송 속도는 단위 시간당 전송되는 기호 수를 측정합니다. 심볼은 일반적으로 심볼 정의에 따라 고정 된 수의 비트로 구성됩니다 (예 : 8 비트 또는 9 비트 데이터). 전송 속도는 초당 기호로 측정됩니다.
예를 들어 ASCII 문자 'R'이 1 초마다 직렬 채널을 통해 전송됩니다.
동등한 바이너리는 01010010입니다.
따라서이 경우 전송 속도는 1 (초당 하나의 심볼 전송)이고 비트 전송률은 8 (초당 8 비트 전송)입니다.
초당 비트 (Bit per second)가 의미하는 바입니다-초당 1과 0의 데이터 전송률이 사용됩니다.이를 초당 비트 (bit / s)라고합니다. 그러나 초당 바이트 (bytes / s)와 혼동해서는 안됩니다. Bps 또는 B / s.
원시 처리량 값은 일반적으로 초당 비트 수로 제공되지만 많은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전송 속도를 초당 바이트로보고합니다.
따라서 비트 처리량의 표준 단위는 초당 비트이며 일반적으로 bit / s, bps 또는 b / s로 축약됩니다.
Baud는 초당 신호에서 발생하는 변화 또는 전환 측정 단위입니다.
예를 들어 신호가 한 값에서 0 값으로 (또는 그 반대로) 초당 100 번 변경되면 100 보드 속도입니다.
다른 하나는 데이터 (채널의 처리량)를 측정하고 다른 하나는 전환 (신호 속도라고 함)을 측정합니다.
예를 들어 최신 모뎀을 살펴보면 각 전환에 1 비트 이상의 데이터를 인코딩하는 고급 변조 기술을 사용합니다.
감사.
비트 전송률은 1 초 동안 전송 된 데이터 비트 (즉, 0과 1)의 수를 측정 한 것입니다. 초당 2400 비트라는 숫자는 1 초에 2400 개의 0 또는 1이 전송 될 수 있음을 의미하므로 약어 'bps'가됩니다.
Baud rate는 정의상 통신 채널의 신호가 상태를 변경하는 횟수를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2400 보오율은 채널이 초당 최대 2400 번 상태를 변경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상태 변경'이라고 말하면 초당 0에서 1까지 최대 2400 번 변경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면 위의 예에서 2400bps 인 비트 전송률과 매우 유사합니다.
1 초 (비트 전송률)에 2400 개의 0 또는 1을 전송하거나 초당 최대 2400 번의 디지털 신호 상태 (baud rate)를 변경할 수 있는지 여부는 동일합니다.
직렬 데이터 속도 :
데이터 전송률 (bps) = 1 / Tb Tb는 1 비트의 지속 시간입니다. 비트 지속 시간이 2ms이면 데이터 전송률은 약 500bps 인 1 / 2x10-3입니다.
전송 속도:
Baud rate는 no로 정의됩니다. 주어진 시간 단위 (예 : 1 초)에서 신호 요소 (기호)의 수 또는 시간 신호의 수는 상태를 변경 함을 의미합니다. 신호가 바이너리 일 때 전송 속도와 비트 속도는 동일합니다.
비트 전송률 :-비트 전송률은 초당 전송되는 비트 수에 불과합니다. 예를 들어 비트 전송률이 1000bps이면 1000 비트는 즉, 초당 전송되는 0 또는 1입니다.
이와 동일한 용어 다른 용어 (예 : 일종의 속도, 비트 전송 속도, 전송 속도, USB 전송 속도)가 거의 모든 속도 모니터에 인쇄되는 값이 속도, 전송 및 USB 전송 속도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비트 전송률은 다른 용어가 아닙니다. 어떤 값을 인쇄하고 값은 확실히 비트 세트이기 때문에 틀렸다면 저를 수정하십시오. 따라서 하나의 값이 인쇄되면 각 시간당 존재하는 모니터에 인쇄되는 값에 존재하는 비트 수가 전송률이된다 말할 수 있습니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534417/what-is-the-difference-between-baud-rate-and-bit-rate
'Programing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C ++ 코드에서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0) | 2020.12.04 |
---|---|
날짜에서 요일 이름을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0) | 2020.12.04 |
루비 : 같은 객체를 가리 키지 않고 어떻게 변수를 복사 할 수 있습니까? (0) | 2020.12.04 |
ASP.Net MVC에서 TempData 대 세션을 사용하는 경우 (0) | 2020.12.04 |
CodeIgniter는 SQL 입력을 자동으로 방지 할 수 있습니까? (0) | 2020.12.04 |